[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화장품 브랜드를 넘어 토탈 뷰티 브랜드로 거듭난다. 이를 위해 컬러렌즈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향후 해외시장으로 영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토리모리는 컬러렌즈 브랜드 ‘토니아이(TONY I)’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토니아이는 메이크업과 매칭되는 자연스러운 컬러와 섬세한 패턴의 컬러렌즈로,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43%의 우수한 함수율로 찬바람이 부는 건조한 간절기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언제
[러브즈뷰티 박지연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한국마케팅협회 주최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뷰티&헬스케어부문에서 ‘2018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브랜드’로 선정됐다.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포토그래퍼였던 프랑수아 나스는 단 12가지 색상의 립스틱을 내놓으면서 자신의 이름을 딴 ‘나스(NARS)’ 브랜드의 시작을 알렸다.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과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을 돕기 위해 고민하는 나스의 뷰티 철학과 창작 활동은 브랜드 나스가 추구하는 예술성에 깊이를 더하며 토탈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나스는 2000년도